이도디스플레이 TV 설치 안내


확실한 A/S로 보답하겠습니다.

A/S TEL : 1644-7853

이도디스플레이 TV 설치 안내

1. 배송안내
※ 택배출고(일양택배)
- 해당인치 : 28인치, 32인치, 40인치, 43인치, 49인치, 50인치, 55인치
- 55인치는 파손 시 파손면책 불가합니다.(일양택배 정책 입니다.)
- 배송일은 서울,경기 기준으로 1~2일 소요됩니다.
(제주도 및 특수 지역은 2~3일 더 소요됩니다.)
현재 55인치 택배발송경우 다른 인치에 비해 1~2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일양택배 미 발송지역은 다른 택배사로 자체 이관하며, 1~2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55인치 택배발송가능지역
강원도 - 전지역, 섬지역
경기도 - 가평, 웅진, 양평, 여주, 연천, 동두천, 포천, 강화도지역

※ 55인치 직배건
- 직배송 : 기사님 설치가 아닌 기사님 전달만 진행합니다.
- 55인치만 진행
- 배송완료 소요기간 : 구매 후 최대 3일 이내 전달진행예정입니다.
- 해피콜 : 발주서 확인 후 1차, 방문 전 2차 해피콜 진행됩니다.
(부재시 문자발송 대체 진행됩니다.)

※ 설치(기사님 설치)
- 해당인치 : 55인치, 65인치, 70인치, 86인치
- 현재 (주)이도디스플레이에서는 설치는 외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치지역 소요기간
(영업일 기준)
설치유형 기타
대구, 재전, 경상 3~7 일 스탠드, 벽걸이  
강원 3~7 일 스탠드, 벽걸이 매주 목-금 진행
전라, 특수지역(참고1) 3~7 일 스탠드, 벽걸이  
그외(경상) 3~7 일 스탠드, 벽걸이 KB 딜레이시 진행
서울,경기 3~7 일 스탠드, 벽걸이  

1.해피콜 진행 후 고객님께 배송 진행됩니다.
2.연락처 안심번호인 경우, 짧게 3일 보관으로 고객님과 연락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일반 유선번호 같이 회신 부탁드립니다.)
3.천재지변과 배송 스케줄 등의 상황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4.배송완료내역은 (마감정리시 회신 및 지정날짜 회신) 하여 전달 드립니다.

특수지역 충청 태안군 경상 통영시
서천군 하동군
제천시 거제시
단양군 고성군
전라 진도군 사천시
해남군 울진군
완도군 영덕군
강진군 봉화군
장흥군 영양군
고흥군 영주시
여수시 강원 강원 전지역

2. A/S진행순서
- 안내 : A/S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1644-7853)
- * 고객정보 : 구매일자, 인치, 성함, 연락처, 주소, 불량증상 + 불량사진(필수)
* 불량사진 : 해당불량제품 사진 + 백라벨 및 바코드번호(S/N)
> A/S센터에서 순차적으로 A/S내역 확인 후 고객님과 진행될 예정입니다.
- A/S는 일반적으로 1~2주내로 처리됩니다.
(천재지변 또는 배송스케쥴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반품
- 반품은 A/S쎈타와 협의 후 진행 가능합니다.
- 반품은 단순반품과 불량반품으로 나뉩니다.
[단순 반품]
구매 후 일주일 이내만 가능하며, 제품 손상이 되지 않은 상태만 가능합니다.

[불량 반품]
구매 후 한달 이내만 가능하며, 한달 이후 부터는 교환 및 수리만 진행 가능합니다.
- 반품 회수는 인치 및 박스유무에 따라 다르며, 택배 및 A/S센터 회수 진행합니다.

[반품 및 A/S 불가한 경우]
1. 협의 되지 않은 반품 진행은  보상 및 진행드릴 수 없습니다.
2. 고객의 일방적인 제품 발송 후 파손이 났을 경우  보상해드릴 수 없습니다.
3. 제품의 화면보호 테이프를 뜯으시면 반품되지 않습니다.

4. 파손
- 고객의 부주의에 의한 파손은 무상 A/S처리가 불가 합니다.
- 택배로 받으신 고객은 제품 수령 후,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 해주셔야합니다.
택배사 규정상 수령 후 7일이 지난 제품은 접수가 불가합니다.
- 설치로 받으신 고객은 물품인수증 작성 후 파손접수가 불가합니다.
설치시 제품상태를 확인하며, 그 이후 접수하는 건은 고객 부주의로 간주됩니다.

5. 택배파손 접수안내
- 택배사 : 일양택배
- 일주일 이후 건에 대해 청구 요청시, 택배사 규정상 접수가 불가합니다.

[파손, 과실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자료]
파손된 제품 운송장번호, 제품사진
1. 데미지 부위 풀샷
2. 제품박스외관
3. 제품상태
- 사진 받은 뒤 보상여부 파악 확인 후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A/S 문의
① 구매 한달 이내 제품 불량시 새제품 교환입니다.
구매 한달 이후 불량시 리퍼제품 발송 및 수리로 진행됩니다.
② 제품 불량 종류
(OSD불량, 보드불량, 패널불량, 백라이트 불량, 리모컨 불량, 수신부 센서 불량, 사운드 불량 등...)

7. 고객들이 많이 물어보는 질문
① Q. 제품의 패널 및 패널 종류가 무엇인가요?
A. 입고마다 다르기 때문에 출고되는 패널과 종류가 기존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A. 고객님이 제품을 받아본 상태라면, S/N 파악하여 패널과 종류확인 가능합니다.
A. 고객님이 구매예정 고객이라면, 현재 출고예정인 S/N 파악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② Q. 제품 A/S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A. 1년 무상보증이며, 1년 이후는 유상수리 가능합니다.

③ Q. 배송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A. 택배 : 오후 2시 이전 주문건, 당일 출고되어 1~2일 이내로 수령 가능합니다.
(기타 : 제주도는 2~3일, 49~55인치는 1~2일 더 지연 될 수도 있습니다.)
A. 설치 : 고객님 수령 전, 해피콜 진행 후 방문 드립니다.
해피콜을 받지 못하신 고객님은 주문정보와 함께 전달주시면 일정 확인 및 해피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