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한 A/S로 보답하겠습니다.
A/S 전화 : 1644-7853
– 본 서비스 규정은 ㈜이도디스플레이에서 판매한 제품의 사용 중 발생한 제품의 고장 및 문제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여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함입니다.
– 서비스 요청 시 ㈜이도디스플레이 또는 지정된 서비스 센터에서 서비스를 합니다.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됩니다.
– 고객의 부주의에 의한 파손은 무상 A/S처리가 불가합니다.
– 택배로 받으신 고객은 제품수령후 파손여부확인후,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에 접수를 해주 셔야 되시며 7일이 지난 제품은 택배 사 규정상 접수가 불가합니다.
– 설치로 받으신 고객은 물품인수증 작성 후 접수하는 파손 건은 고객의 부주의로 간주되며 제품 을 설치 받으실 때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미세한 소음 : 전자제품 특성상 미세한 소음이 발생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 제품의 약한 기스 : 제조 공정 과정, 검수 및 설치 배송상의 과정에서 미세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 TV컬러감 : 컬러감의 문제는 시청하시는 고객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므로 경우에 따라 TV 컬러감의 원인으로 교환 및 반품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모니터 : 해당제품은 티비 이므로 모니터로 사용하시는 고객은 사유에 따라 교환 및 반품에 있어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1).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때 해결기준 – 제품교환
2).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해결기준-제품 교환 또는 무상수리
3).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수리 가능시 | ||
품질보증기간 이내 | 품질보증기간 경과 이후 | |
불량 발생시 | 무상수리 | 유상수리 |
동일 불량에 대하여 4 회째 수리 시 | 제품교환 | 제품교환 |
타부위 제품 불량으로 총5 회째 수리 시 | 제품교환 | 사용기간 감가상각 후 제품교환 |
수리 불가능시 | |
동급제품으로 유상교환 | 제품교환 |
수리 가능시 | |
품질보증기간 이내 | 품질보증기간 경과 이후 |
유상수리 | 유상수리 |
수리 불가능시 (성능 기능상의 하자가 아닌 외관 불량으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는 제외) | |
품질보증기간 이내 | 품질보증기간 경과 이후 |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금액징수 후 제품 교 | 별도의 당사기준에 준함 |
5). 제품 구입시 운송과정에서 발생된 피해
-제품교환 (판매업체 또는 배송업체 )
◎무상 보증 기간
– 구매일로부터 12개월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 보증서 (구입영수증 및 온라인 주문서)에 의해서 합니다.
– 다음의 경우는 보증기간이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 (1/2)으로 단축 적용합니다.
①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할 경우
②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
③제품사용 빈도가 극히 많은 공공장소에 설치 사용할 경우
예)공장, 기숙사, 사무실 모니터 용, 숙박업
– LCD, LED 패널 : 12개월
– 구성품 : 3개월
– 아답터 : 6개월
-중고품 (전파상 구입, 모조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보증기간내 제품을 양도한 경우 첫구매자가 구매입증 (구매영수증 및 온라인 영수증)을 하지 않을시 양도 받은 제품에 대해서는 무상 A/S가 불가합니다 .
◀ 보증기간
– 무상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 고객의 부주의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 서비스센터 외 임의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 제품 내부의 먼지, 필터 막힘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 차단기/콘센트/멀티 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 삽입 등 사전 확인없이 서비스 요청하는 건
– 단수, 수도/가스 잠김 등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 안테나, 유선신호등 외부환경 문제시
– 제품 내부의 먼지 및 제품 외부 먼지. 헤드 등이 세척 및 이물 제거 시
–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 시
◀ 천재지변
천재지변 (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 )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소모성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램프 류 등)
◀ 일반제품
– 전체 화면에서 위치에 상관없이 불량 화소가 6개를 초과한 경우
– 화소는 픽셀크기로 3~4개이상이 하나로 크게 뭉쳐서 보일 경우 한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 무결점 제품
– 제조사 ㈜이도디스플레이 에서 무결점 정책을 적용하지 않으며, 제품을 판매 업체 자체에서 무결점 정책으로 판매되는 제품은 제조사 (주)이도디스플레이에서 무결점 정책을 적용 받으실 수 없습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 비, 수리 비, 출장비 합계액으로 구성됩니다.
부품비+수리비(기술료)+출장비
– 부품비 : 수리 시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을 말합니다.
– 수리비 : 수리비는 유료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 (외근 시는 출장비 포함 )를 말하며 수리 시 소요 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한 기준 공수에 의해 산정됩니다.
– 출장비 : 출장비는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제품수리와 상관없이 청구합니다. 산간, 도서 지역은 거리에 따라서 추가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언제든지 메시지를 보내 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서비스 제공 및 계약의 이행, 문의 안내 등을 위한 목적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 연락처, 이메일 등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없이 해당정보를 파기합니다.
문의 접수는 위 내용을 동의함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