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Customer inquiry

고객문의

FAQ

Most frequent questions and answers

파워서플라이의 경우 제품이 입고되면 보통 당일 또는 익일에 수리 또는 교환하여 출고됩니다.

 

제품을 보내실 때 택배송장에 연락처가 없거나 택배송장이 훼손되어 연락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보내신 분의 연락처가 확인될때까지 출고가 되지않습니다.

그러므로 택배 보내실 때는 반드시 연락처를 기재해주십시요.

일반 판매제품의 경우 구입 날짜를 증빙할 수 있는 영수증(간이영수증 또는 수기영수증 제외)을 우선으로하여 각 제품별 보증기간(제품마다 보증기간이 다릅니다)을 적용합니다.

영수증이 없을 경우 제품에 부착된 제조날짜 스티커를 기준으로하여 각 제품별 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

We Are Here To Help

고객 문의

문의 사항은 언제든지 메시지를 보내 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서비스 제공 및 계약의 이행, 문의 안내 등을 위한 목적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 연락처, 이메일 등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없이 해당정보를 파기합니다.

문의 접수는 위 내용을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업무시간

업무시간 : 10: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요일, 공휴일 휴무

연락처

TEL : 1644-7853
FAX : 02-707-1026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64길 17, 2층


WE ARE HERE TO HELP

고객 문의

문의 사항은 언제든지 메시지를 보내 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서비스 제공 및 계약의 이행, 문의 안내 등을 위한 목적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 연락처, 이메일 등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없이 해당정보를 파기합니다.

문의 접수는 위 내용을 동의함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