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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 A/S 규정

확실한 A/S로 보답하겠습니다.

A/S 전화 : 1644-78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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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도디스플레이 모니터 A/S 규정

1. A/S 규정

– 본 서비스 규정은 ㈜이도디스플레이에서 판매한 제품의 사용 중 발생한 제품의 고장 및 문제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여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함입니다.

– 서비스 요청 시 ㈜이도디스플레이 또는 지정된 서비스 센터에서 서비스를 합니다.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됩니다.

 

2. 파손 정책

– 고객의 부주의에 의한 파손은 무상 A/S처리가 불가합니다.

– 택배로 받으신 고객은 제품수령후 파손여부확인후,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에 접수를 해주 셔야 되시며 7일이 지난 제품은 택배 사 규정상 접수가 불가합니다.

– 설치로 받으신 고객은 물품인수증 작성 후 접수하는 파손 건은 고객의 부주의로 간주되며 제품 을 설치 받으실 때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서비스 기준

– 미세한 소음 : 전자제품 특성상 미세한 소음이 발생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 제품의 약한 기스 : 제조 공정 과정, 검수 및 설치 배송상의 과정에서 미세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 TV컬러감 : 컬러감의 문제는 시청하시는 고객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므로 경우에 따라 TV 컬러감의 원인으로 교환 및 반품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모니터 : 해당제품은 티비 이므로 모니터로 사용하시는 고객은 사유에 따라 교환 및 반품에 있어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유형

1).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때 해결기준 – 제품교환

2).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해결기준-제품 교환 또는 무상수리

3).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수리 가능시
  품질보증기간 이내 품질보증기간 경과 이후
불량 발생시 무상수리 유상수리
동일 불량에 대하여 4 회째 수리 시 제품교환 제품교환
타부위 제품 불량으로 총5 회째 수리 시 제품교환 사용기간 감가상각 후 제품교환

수리 불가능시
동급제품으로 유상교환 제품교환
4). 소비자의 고의.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

수리 가능시
품질보증기간 이내 품질보증기간 경과 이후
유상수리 유상수리

수리 불가능시 (성능 기능상의 하자가 아닌 외관 불량으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는 제외)
품질보증기간 이내 품질보증기간 경과 이후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금액징수 후 제품 교 별도의 당사기준에 준함

5). 제품 구입시 운송과정에서 발생된 피해

-제품교환 (판매업체 또는 배송업체 )

4. 보증기간

◎무상 보증 기간

– 구매일로부터 12개월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 보증서 (구입영수증 및 온라인 주문서)에 의해서 합니다.

– 다음의 경우는 보증기간이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 (1/2)으로 단축 적용합니다.

①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할 경우

②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

③제품사용 빈도가 극히 많은 공공장소에 설치 사용할 경우

예)공장, 기숙사, 사무실 모니터 용, 숙박업

– LCD, LED 패널 : 12개월

– 구성품 : 3개월

– 아답터 : 6개월

 

5. 중고품

-중고품 (전파상 구입, 모조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보증기간내 제품을 양도한 경우 첫구매자가 구매입증 (구매영수증 및 온라인 영수증)을 하지 않을시 양도 받은 제품에 대해서는 무상 A/S가 불가합니다 .

 

6. 유상수리

◀ 보증기간

– 무상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 고객의 부주의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 서비스센터 외 임의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 제품 내부의 먼지, 필터 막힘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 차단기/콘센트/멀티 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 삽입 등 사전 확인없이 서비스 요청하는 건

– 단수, 수도/가스 잠김 등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 안테나, 유선신호등 외부환경 문제시

– 제품 내부의 먼지 및 제품 외부 먼지. 헤드 등이 세척 및 이물 제거 시

–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 시

◀ 천재지변

천재지변 (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 )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소모성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램프 류 등)

 

7. 불량 화소 정책

◀ 일반제품

– 전체 화면에서 위치에 상관없이 불량 화소가 6개를 초과한 경우

– 화소는 픽셀크기로 3~4개이상이 하나로 크게 뭉쳐서 보일 경우 한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 무결점 제품

– 제조사 ㈜이도디스플레이 에서 무결점 정책을 적용하지 않으며, 제품을 판매 업체 자체에서 무결점 정책으로 판매되는 제품은 제조사 (주)이도디스플레이에서 무결점 정책을 적용 받으실 수 없습니다.

 

8. 서비스요금안내

서비스 요금은 부품 비, 수리 비, 출장비 합계액으로 구성됩니다.

부품비+수리비(기술료)+출장비

– 부품비 : 수리 시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을 말합니다.

– 수리비 : 수리비는 유료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 (외근 시는 출장비 포함 )를 말하며 수리 시 소요 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한 기준 공수에 의해 산정됩니다.

– 출장비 : 출장비는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제품수리와 상관없이 청구합니다. 산간, 도서 지역은 거리에 따라서 추가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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